爱丫爱丫影院提供《女友的大胸姐姐》全集完整版免费观看,쾌남 수진이라고 불리는 주인공은 어느 날 수혈 공돌이인 친구의 집에서 놀고 있던 중,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마셨던 콜라를 한 컵 제공해준다는 소식에 유연한 움직임으로 가슴을 뛰게 한다. 영계 손에 들린 콜라를 뺏기고라도 해서라도 마셔보고 싶은 심정이었을 것이다.
사소한 승리감에 가슴이 소리쳐댔다. "꺼어억~!" 입에서 외치며 팔을 휘둘러 빈 컵을 가득 메워버리는 수진. 그리고 머리카락을 스타일링하듯이 콜라의 에어 트림을 휘감아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. 자신의 한 걸음한 걸음마다 반짝이는 도시의 풍경이 흐르는 것 같아 더욱 행복한 일상이 펼쳐질 것만 같다. 순간의 성취감을 느끼며 빈 캔을 고요하게 돌려주는 모습은 정말 멋지지 않을 수 없다.
그렇게 수진은 콜라를 마시고 날아오르는 기분으로 버스정류장으로 향한다. 산뜻한 얼굴에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지으며 전철을 기다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인상적인 장면일 것이다. 그러나 버스에 탄 순간 도리어 또 다른 문제에 직면한다. 포켓 속을 뒤적거리며 몸의 각 부분을 짚어보는데, 오늘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지갑을 챙겨오지 않았음을 깨닫는다. 번쩍이는 버스 앞 표지판에는 다가오는 버스들의 번호와 목적지가 흐릿하게 보인다.
이 순간, 수진의 표정에서는 실망과 당황이 어우러져 느껴진다. 그러나 이런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, 복잡한 감정을 마음에 묻어두고 다음 행동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다. 어떤 선택을 할지는 이야기의 전개에 달려있다.
看完《女友的大胸姐姐》不过瘾怎么办?小编为你找到几部类似的也可以看看:
我妻子的校友2 爱实录 扎布里斯基角\/无限春光在险峰 爱的宣传公司 狂热俱乐部 警花与流莺 性感的裸体探险 爱情也有版权吗? 邻居男人的强壮 漂亮女馆士 年轻母亲我年纪如何 处女猪